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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기 사용고객 필수설정] 그 외 공유기 설정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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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씽씽아이피 댓글 0건 조회 6,047회 작성일 15-09-14 16:24

본문

안녕하세요~ 빠르고 편안한 "씽씽아이피" 입니다.


저희 "씽씽아이피"를 이용해주시면서 로그인 중입니다... -> 연결을 끊는 중입니다... 라는 메시지로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들을 위한 해결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아마도 인터넷 라인이 직접 PC로 연결되지 않고 공유기를 거쳐서 연결되는 경우

위와 같은 메시지가 뜨면서 로그인이 안 되시어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 입니다.

이는 공유기 특성상 'L2TP', 'IPSec', 'PPTP'라는 기능이 off되어 있는 경우에 발생하는 증상입니다.

모델별 설정하는 방법을 안내 해드리오니 해당되는 모델 외의 제품은 1:1 문의상담을 통해 문의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1) IPTime 공유기

1. 인터넷 주소창에 http://192.168.0.1 을 입력해서 공유기에 접속해주세요

2. 설정 화면 - 관리도구 - 펌웨어 업그레이드 클릭!!

(최근 모델인 경우 자동으로 실행되어 있기 때문에 IPTime 공유기 사용하시는 분들은

접속이 안될 경우에만 펌웨어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3. 완료!!


2) LG상사 공유기

1. 인터넷 주소창에 http://192.168.0.1 을 입력해서 공유기에 접속해주세요

2. 공유기 인증화면이 나오면 "확인" 버튼 클릭!!

3. NAT 설정 - ALG 옵션 - L2TP, IPSec, PPTP passthrough 설정 체크!!

4. 완료!!


3) Anygate 공유기

1. 인터넷 주소창에 http://192.168.0.1 을 입력해서 공유기에 접속해주세요

2. "설정" 클릭!! (초기 비밀번호 : admin)

3. 고급설정 - NAT 설정 - L2TP, IPSec, PPTP NAT 서비스 설정 체크 !!

4. 완료!!


4) Buffalo 공유기

1. 인터넷 주소창에 http://192.168.11.1 을 입력해서 공유기에 접속해주세요

2. 사용자 이름 : root / 암호 : 없음

3. 공유기 관리페이지 접속 - 보안 - L2TP, IPSec, PPTP 통과 설정 체크 !!

4. 완료!!


5) TPLINK 공유기

1. 인터넷 주소창에 http://192.168.0.1 을 입력해서 공유기에 접속해주세요

2. ID : admin PW : admin 입력하여 로그인

3. 보안 - 기본보안 - VPN 내 passthrough 설정 모두 체크!!

4. 완료!!


6) netis 공유기

1. 인터넷 주소창에 http://192.168.0.1 을 입력해서 공유기에 접속해주세요

2. 로그인 창이 나오면 ID : admin PW : 없음 입력하여 로그인

3. 고급설정 - VPN 연결설정 - L2TP, IPSec, PPTP 연결 허용 설정 체크!!

4. 완료!!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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