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MEMBER

약관동의

아래의 약관을 필히 읽어주시고, 동의하신다면 아래 동의버튼을 클릭해주십시오

씽씽아이피 서비스 이용안내

(주)기댄나무 - "씽씽아이피"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기댄나무가 제공하는 씽씽아이피서비스를 운영하는데 있어 회원가입 및 이용에 대한 조건 및 절차와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으며, 본조에서 정하지 아니한 것은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 관례에 따릅니다.

1. 씽씽아이피서비스 : 씽씽아이피 사이트 내에서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IP 임대서비스

2. 회원 :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회원가입을 거쳐 정상적으로 씽씽아이피 사이트를 이용하기위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부여받은 자

3. 고객 : 씽씽아이피 사이트를 통해 씽씽아이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4. 아이디(ID) : 회원 및 고객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원/ 고객이 직접 설정하고 씽씽아이피에서 승인하는

              문자 및 숫자의 조합

5. 비밀번호(패스워드) : 아이디로 식별되는 회원 및 고객의 본인여부를 검증하기 위하여 회원/ 고객이

                      직접 설정한 문자 및 숫자의 조합

6. 포인트 : 이용약관에 따라 씽씽아이피에서 회원 및 고객에게 부여하고 회원 및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의 내용은 회원가입시 동의와 공지에 의해서 효력을 발생합니다.

2. 본 사이트 운영위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의 내용을 개정 할 수 있으며,

   개정된 약관은 상기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5조 회원가입 및 신청, 회원자격의 제한

1. 회원가입 신청 시 회사의 홈페이지인 ‘씽씽아이피’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절차에 따라 약관을 읽고

    ‘위의 약관에 동의함’ 칸에 동의 표시를 하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2.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되며 실명이나 실제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이용계약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 만 14세 미만의 아동(회사의 정책 및 아동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기 위함)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 사회의 질서, 미풍약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제6조 서비스 이용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중단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3.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

  (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기존상품에 종속된 하위상품’(이하 하위상품)을 이용자에게 유료 또는 무료로 제공할 수 있으며,

   그 하위상품은 기존상품이 만료 또는 정지되어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경우 하위상품의 서비스 제공도 종료 됩니다.

5. 회사는 하위상품의 서비스가 종료 되어 사용이 정지되더라도 잔여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할 의무가 없습니다

6. 회사는 위 4항, 5항의 내용을 이용자에게 사전 고지를 하여야 하며,

   그 방법은 홈페이지 상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고지합니다

 

제7조 환불의 기준

1. 회원이 유료 결제 한 후 사용 중 회원 탈퇴 또는 당사의 문제가 아닌 이유로 환불은 불가합니다 

2. 회원 탈퇴로 인한 환불요청 시 당사에 환불을 회원이 직접 요청하면 회원본인 확인 후 

   당사 환불 정책에 의해 환불합니다.

   또한, 당사는 환불 조건에 해당되는 회원이 탈퇴를 하면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회원의 연락처(전화번호, 이메일)로

   환불에 대한 내용을 공지합니다.

   이때, 기한은 회원탈퇴 후 12개월로 하며 이때까지 환불요청을 하지 않을 경우 환불에 대한 의지가 없는 것으로

   보고 소멸처리 합니다.

3. 회원이 회원탈퇴 등의 사유가 아닌 임의의 환불 요청시에는 회원이 직접 환불요청을 해야하며, 당사는 신원확인 후

   당사 환불정책에 의해 환불합니다.

4. 당사의 내부사정에 의해 본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 당사는 서비스중단 1개월 전부터

   본 사이트 메인에 환불방법에 대한 내용을 공지하며, 환불 조건에 해당되는 회원에게는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연락처(전화번호, 이메일)로 환불에 대한 내용을 공지합니다.

   회원은 위 공지에 따라 환불요청을 해야하며 이때 당사는 환불정책에 의해 환불합니다.

   단, 서비스 중단이후 12개월이내 환불요청을 하지 않을 경우 환불에 대한 의지가 없는 것으로 보고 소멸처리 합니다.

 

제8조 환불정책

1. 당사가 회원에게 환불할 경우 실제 구매 금액에서 사용기간 및 초기 구성 비용을 제외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2. 당사의 내부 사정에 의한 환불 시 실제 구매 금액에서 사용 기간을 제외한 금액이 환불됩니다.  

3. 포인트, 할인금액, 이벤트 등 당사가 지급한 금액은 환불조건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제9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바에 따라 지속적,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제공의 목적으로 취득한 고객의 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으며 기밀을

   유지해야 합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회사가 정한 기간 동안 이용요금을 체납하여

   이용고객에게 법적 절차에 따른 통보 후 신용정보사업자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에 제공하는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그러지 아니한 경우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5. 회사가 제공한 서비스를 통하여 실행한 회원의 영업 활동 결과 및 손실에 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0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4.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고객이 사용하는 서비스가 회사의 서비스 운영에 문제가 있을 경우 회사는 고객 동의 없이 서비스를 중단 시킬 수

    있으며, 조치를 취한 후 고객에게 이 상황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이때 중단된 시간에 대해서는 제8조 손해배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제11조 손해배상

1.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고객이 그 사실을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며,

   회사의 과실로 인해 서비스장애가 발생했을 경우에는 손해배상이 이루어집니다.

   손해해상금액은 1일 평균요금을 24로 나눈 수에 장애시간을 곱하여 산출한 금액의 10배를 배상합니다.

   이 경우 단수가 1시간 미만의 경우에는 1시간으로 간주합니다.

   손해배상금액 : 평균일할요금 ÷ 24 = 시간당 서비스요금 × 서비스중지시간 × 10

2. 손해배상의 청구는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1개월이 경과한 경우에는 소멸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고객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해 아무런 책임이 없습니다.

 

제12조 면책조항

1. 고객이 서비스 이용중 입은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은 자신이 제공하는 자료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2. 회사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한 서비스중단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3조 포인트

1. 포인트는 씽씽아이피 서비스 결제, 이벤트, 포인트가 지급되는 활동 등을 통해 회원에게 지급됩니다.

   포인트의 제공 및 그 상세 내용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는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합니다.

2. 포인트는 gogoip.co.kr에서 사용되는 지불수단으로 서비스 결제 시 모두 또는 일부 결제가 가능합니다.

3. 보유한 포인트는 씽씽아이피 서비스 결제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4. 포인트는 전자금융거래법에 따라 그 합계가 최대 200만 포인트를 초과하여 적립되지 아니하며,

   전자금융거래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그 충전한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5. 포인트 적립의 한도는 회사의 기준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6.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적립 일자로부터 1년이며 포인트는 소진일 30일전에 회원에게 E-mail등으로 통지합니다.

7. 해당기간이 지난 미사용 포인트는 선입선출방식에 따라 소멸처리 됩니다.

8. 회원이 씽씽아이피 서비스 결제나 이벤트 등을 통하여 회사로부터 무상 제공받은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급이 불가능 합니다.

9. 회원이 서비스 결제나 이벤트 등을 통하여 회사로부터 무상 제공받은 포인트의 경우 회사에서 정한 기한 및

   이용방법에 한해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10. 본조 제7항의 기한 및 이용방법은 공지사항 또는 씽씽아이피 홈페이지 내에서 별도 공지합니다.

11. 서비스 결제를 통해 적립된 포인트는 해당 구매가 취소될 경우 회사에 의해 환수될 수 있습니다.

12. 회원의 서비스 결제 취소 등의 사유 발생으로 회사가 회원에게 기부여한 포인트를 환수하고자 하는 경우

    당해 포인트 환수 시점에 당해 회원의 포인트 잔액이 환수 포인트보다 작을 경우에는 회사는 당해 회원에

    대한 포인트가 0보다 작은 마이너스 포인트로 처리할 수 있으며,  회원은 자신의 마이너스포인트를

    추가 결제 등을 통해 만회할 수 있습니다.

13. 고객에게 할당된 포인트 중 환수 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구매의 취소

   - 포인트가 제공되는 활동이 추후 취소될 경우

14. 포인트 사용은 최소 1000포인트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백단위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21년 07월 04일부터 시행합니다. 

씽씽아이피 개인정보처리방침 안내

(주)기댄나무 개인정보취급 방침

제1장 총칙

주식회사 기댄나무(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고

보호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 및 개인정보보호관련 각종 법규를 준수하여 고객의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개인정보취급 방침이 변경되는 경우 시행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내용을

홈페이지(www.gogoip.co.kr)에 지체없이 공지합니다

 

제2장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1. 회사는 회원가입, 문의 등의 방법으로 성명, 이메일주소, 전화번호를 수집합니다

2. 회사는 메일상담 및 각종 서비스 신청의 접수를 위하여 회사명, 신청자명, 이메일주소, 전화번호,주소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3.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처리 과정에서 이용자의 인터넷 환경, 방문기록, 서비스 이용기록, 쿠키 정보가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4.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이용합니다

  가.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중복 가입 방지

  나. 서비스의 가입, 변경,  해지 처리, 문의 사항 답변, AS, 청구서 발송, 물품 배송, 본인확인, 개인식별, 고지사항 전달,

      서비스 제공 관련 안내, 명의도용 방지, 상담, 불만 처리

  다. 서비스 신청 접수 및 처리결과 회신

 

제3장 개인정보 이용 및 제3자 제공

 회사는 제 2장에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고객님의 사전 동의 없이는 원칙적으로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고객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 기타 법에 의해 요구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예, 관련법령에 의거 적법한 절차에 의한 정부/수사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제4장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 회사는 서비스 이용계약, A/S 제공 및 그 부대업무의 대행 등 고객 편의 제공, 관리 등을 위하여 개인정보 취급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수탁자에 대해서는 “위.수탁계약서” 등을 통하여 관련 법규 및 지침의 준수, 정보보호 및 비밀유지, 제3자 제공 금지,

  사고 시 책임부담, 위탁기간 종료 즉시 개인정보의 반납/파기 의무 등을 규정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단, 기본적인 서비스 업무인 유지보수, 서비스 관리, 서비스 이용에 대한 업무들을 위탁하는 업체에 대해서는 회원가입 시

  서비스 이용에 관한 업무 위탁에 관한 사항에서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수탁사 및 위탁내용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과 고객 편의제공 등 업무 수행을 원활하게 하기 위하여
  외부 전문업체에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수집/ 보관/ 처리/ 이용/ 제공/ 관리/ 파기 등(이하”취급”)을 위탁할 수 있습니다. 

 

제5장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  고객의 동의 하에 수집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및 분쟁처리 기간 동안에 보유 또는 이용됩니다.

    다만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에는 관계 법령에 따라 보관됩니다.

    분쟁처리 기간은 최소 6개월에서 요금 관련된 분쟁이 계속되는 경우에는 해결 시까지 입니다

2. 각 내용에 따라 보관되는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년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2. 위 내용과 관련이 없다고 해도 회원 중복 및 재 가입을 방지하기 위해 최소 1개월간동안의 
   최소한의 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보유 및 이용기간 중 외부 유출 방지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에 최선을 다합니다.
 

제6장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

   고객님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열람 및 정정은 '회원정보변경'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및 정정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가능합니다.

   단 주요 정보의 경우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가능합니다. 

 

제7장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고객님이 제공한 개인정보에 대해 고객님이 동의한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철회 방법은 '회원탈퇴'를 클릭하시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이메일을 등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다만 '회원탈퇴' 한 경우에도 '제4장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적용됩니다

 

제8장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아래와 같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컴퓨터 및 기록장치에 저장된 정보는 안전하고 복구 불가능하게 파기됩니다

- 종이에 출력된 정보는 분쇄기 또는 소각을 통해 파기됩니다 

 

제9장 의견 수렴 및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선정

 회사는 개인정보와 관련된 고객님의 의견을 언제나 성실하게 답변을 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에 따라 회사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선정하였으며, 고객님은 문의 사항이 있을 시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주시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형석

 - 이메일 : ip@gogoip.co.kr

 - 연락처 : 02-6959-4049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http://www.118.or.kr / 118)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http://www.eprivacy.or.kr / 02-580-0533~4)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 http://www.spo.go.kr / 02-3480-20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http://www.ctrc.go.kr / 02-392-0330)

 

제10장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시행 일자 : 2021년 07월 04일